• 합동신학대학원 졸

  • 前 방글라데시 선교사

  • 現 HIS(합신총회세계선교회) 회장

 

생명, 나눔, 비전

 

태초에 하나님께서 흙으로 손수 사람을 만드시고 그 코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셨습니다. 우리에게 주신 생명은 하나님께서 친히 주신 것입니다. 바로 그 생명이 우리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힘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원합니다.

 

이 땅에 죄가 들어옴으로 생명이 손상되고 오염되어 죽음을 향해 잘못된 길을 갈 때에 하나님은 자기백성들을 버려두지 않으시고 친히 자신의 독생자를 우리를 위해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무한하며 온전한 사랑을 십자가에서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제 우리가 그 사랑과 은혜를 나누기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들이 나누면 나눌수록 더 커지며 아름다워지는 것이기에 마음껏 나누기를 원합니다.

 

어둠 가운데 묻혔던 우리에게 생명과 나눔을 통해 내일이라는 새로운 시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바라보며 기대하는 미래가 있기에 아픔으로 지나온 과거라는 시간이 값지고 땀 흘리며 수고하는 현재의 시간들이 행복합니다. 내일을 향한 비전이 우리에게 큰 힘이 되고 용기가 되기 때문입니다.

 

새과천교회는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기뻐하며 내가 받은 사랑과 은혜를 마음껏 나누며 내일의 비전을 품고서 행복하고 즐겁게, 그리고 힘 있게 나아가는 교회입니다. 내가 가지지 못한 것들을 생각하며 낙심하고 슬퍼하기 보다는 하나님이 가지신 것들을 생각하며 기뻐하고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모이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며 인정하시는 우리 교회에서 함께 꿈을 이루어가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많이 만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새과천교회 담임목사 이재헌   

.

13951  경기도 안양시 관악대로 480 우정타운 (인덕원역 7번출구), 6층, 9층   

☏ : 02 503  0389     fax : 031 424 0389

6f&9f, 480, Gwanak-daero,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13951)